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찬양합니다

by 펌펌 2023. 9. 5.

내마음 연약할때
주의 위로와 사랑으로


나의 괴로움 나의 나약함
주님께서 만져주시네


주와 동행할때에
주의 성령이 날 인도하니


모든 아픔과 모든 고통이
나는 두렵지 않네


나 무릎 꿇고 간절히 주께 기도하며
주님의 넘치는 사랑을


나 표현합니다

주를 찬양합니다 주를 경배합니다


내 삶의 이유가 되시는
주님 찬양받아주소서


주를 찬양합니다 주를 경배합니다
찬양 찬양 찬양합니다

내가 두려워할때 주의 지혜와 사랑으로
나의 피난처되신 주님이 나를 단련해 용기주시네


주와 동행할때에 강함주시고 승리주시니 모든 불안과 걱정속에도 나는 두려움 없네
나 무릎 꿇고 간절히


주께 기도하며
사랑과 감사로 가득찬 내맘 고백합니다


주를 찬양합니다 주를 경배합니다
내 삶의 이유가 되시는


주님 찬양받아주소서
주를 찬양합니다 주를 경배합니다


찬양 찬양 찬양합니다
찬양합니다


찬양 찬양 찬양 주를 찬양